이번 글은 그리스 산토리니 숙소 추천 글입니다. 그리스 산토리니는 전세계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가진 그리스의 섬입니다. 새하얀 건물과 푸른 바다, 가파른 절벽, 세계 3대 일몰로 유명한 이곳은 모든 사람들의 꿈의 여행지입니다.
이 글에서는 직접 다녀와본 경험을 토대로 여행을 한층 더 아름답게 남기게 해줄 ‘산토리니의 숙소 3곳‘을 알려드립니다.
산토리니 숙소 추천 및 팁
산토리니 숙소 추천하기전에 먼저 숙소 고르는 팁을 알려드립니다. 산토리니에서 숙소 예약을 할 경우 내부 시설은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다 비슷비슷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꼭 고려해야하는 한가지는 ‘어떤 뷰를 가지고 있느냐’ 입니다. 일몰을 볼 수 있는 곳인지, 넓은 애게해가 펼쳐진 곳인지, 수영장에서 아름다운 건물들을 볼 수 있는지 등입니다.
숙소 홈페이지에서 소개된 설명과 사진을 꼭 참고하시고 마음에 드는 뷰를 가진 숙소를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Above Blue(어보브 블루)
Above blue Suites는 이메로비글리(Imerovigil)에 위치한 4성급 호텔입니다. 이메로비글리는 산토리니에서 가장 높은곳에 있고 신혼여행으로 적합한 호텔이 많기로 유명합니다. 또한 칼데라 절벽에 위치하여 끝없는 푸른 바다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일몰을 볼 수 있는 전망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개별적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일부 객실 앞에는 수영장이 있습니다. 입구에서 연락을하면 호텔 직원이 직접 캐리어를 들고 체크인 장소까지 안내해 줍니다.
이름과 여권을 확인후에 체크인을 완료하고, 예약된 객실로 가면 웰컴 과일과 샴페인이 제공됩니다. 필요한게 있을때마다 언제든지 요청하라는 친절한 직원들이 있습니다.
편안한 숙박, 탁트인 에게해 전망, 친절한 직원등의 이유로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숙소입니다.
- 위치: Imerovigli Village, Santorini, Santorini Island, 84700
- 거리: 티라 공항에서 차로 16분 소요
- 가격: 약 330,000 ~ 550,000 KRW
- 특징: 탁트인 전망, 웰컴 과일과 샴페인 제공, 조식 무료 제공
산토리니의 이메로비글리 지역은 해가 세고 대체로 바람이 많이 부는 지역입니다. 대체로 시원하지만 살짝 습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조식도 준비해주는데 전날 조식 메뉴가 적힌 종이를 줍니다. 그 종이에 원하는 메뉴를 체크해서 프론트에 가져다주면 다음날 아침 숙소앞에 조식을 미리 세팅해줍니다.
이 숙소는 8-9월에 방문해서 시원한 수영장에서 샴페인도 먹고 에게해를 바라보는 기쁨을 느껴보는걸 추천드립니다.
Alta Vista(알타비스타)
Alta vista의 가장 큰 특징은 산토리니 칼데라와 반짝거리는 에게해를 볼 수 있는 탁 트인 전망입니다. 이메로비글리 근처인 피로스테파니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래 사진의 전망은 호텔 어느 객실에서나 볼 수 있고 야외 수영장에서 또한 감상할 수 있습니다. 풍경을 보고있자면 자연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는 아주 매력적인 숙소입니다.
- 위치: Firostefani, Santorini, Santorini Island, 84700
- 거리: 티라 공항에서 차로 13분 소요
- 가격: 약 460,000 ~ 480,000 KRW
- 특징: 어디에서도 경험해보지 못할 산토리니 최고의 야외 수영장, 조식 무료 제공
알타비스타 숙소의 가장 큰 특징은 야외 수영장에서 느끼는 산토리니의 풍경입니다. 아무것도 하지않고 풍경만 보고있어도 여행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고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이 숙소를 예약했다면 하루쯤은 일정을 비우고 숙소에서 수영하고 선배드에서 책도 읽으며 즐기는 시간을 가져보는걸 추천합니다. 정말 아늑한 숙소와 다른 어떤 여행지에서도 볼 수 없는 풍경을 가진 곳입니다.
Athermi Suites(아테르미 스위트)
Athermi Suites는 산토리니 아테리 마을에 위치한 4성급 호텔입니다. 칼데라 절벽에 위치하여 끝없는 푸른 바다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일몰을 숙소 발코니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테라스에서 보는 풍경은 정말 장관인 호텔입니다.
이곳은 조용한 휴가를 원하는 분들에게 적격인 호텔입니다. 살짝 외진곳에 있기때문에 이곳 주변은 조용하며 멋진 자연을 느끼는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광욕 라운지와 그늘진 좌석이 있는 야외 수영장은 휴식을 취하거나 태닝을 할 수 있는 완벽한 장소를 제공합니다. 이곳도 역시 친절한 직원들이 상시 대기하고있으며 요청사항에 대해서 즉시 서비스 해줍니다.
수영하고 라면을 먹기위해 뜨거운물이 필요했는데 커피포트를 바로 가져다 주셨습니다.
이 호텔은 일몰이 가장 매력적인 곳입니다. 모든 객실에서 바깥 테라스에 나가 일몰을 감상할 수 있고, 대체로 조용한 편입니다.
- 위치: Caldera, Megalohori, Santorini, Santorini Island, 84700
- 거리: 티라 공항에서 차로 9분
- 가격: 약 440,000 – 1,000,000 KRW
- 특징: 발코니에서 즐길 수 있는 에게해의 일몰, 조식 무료 제공
마치며
이번글은 산토리니 숙소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위에서 소개한 숙소들은 직접 숙박을 진행해보고 추천한 곳입니다. 세가지 숙소 모두 각각의 매력을 가진 아름다운 호텔이며, 산토리니 여행을 계획한 사람들에게 좀 더 풍요로운 기억을 만드는데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세계 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는 산토리니만의 매력을 경험 하시기 바랍니다.